Loading...
MESSAGE 2017-07-06T13:08:12+00:00

CEO MESSAGE

안녕하십니까. (주)로자 대표이사 김이행입니다. 먼저 저희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주)로자라는 이름 앞에는 항상 최초, 최대라는 수식어가 따라 다닙니다. 이는 다변화하는 시장에서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했기 때문입니다. 1978년 대아정공으로 출발해 1987년 (주)로자를 설립하여 1996년 국내 최초로 금속기와를 개발하였습니다. 세계1등 제품을 만들어내겠다는 일념 하에 2004년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 선봉장으로서 전문 기술연구원들과 뛰어난 금속기와 신제품을 개발 양산하였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꾸준한 연구개발로 모든 생산설비를 자동화하여 생산성 및 세계적인 품질의 양산화를 일궈냈습니다. 금속기와 생산기업으로 국내 최대 상산과 판매를 자랑하며 세계 70여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에 힘입어 세계적인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금속기와사업의 시작은 인간이 살아가는데 가장 필요한 의식주 중심의 사업을 시도하고자 하는 발상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주택문화가 갖고있는 주거문화가 무수히 발전을 거듭하였음을 인식하고 착안을 하였습니다.

최근 과학적인 근거에 따라 더욱 더 합리적인 것을 추구하는 경향이 주거문화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건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금속기와가 주거문화개선에 큰 역활을 할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을 갖고 금속기와사업에 더욱 더 매진하고 있습니다.

(주)로자는 금속기와사업부를 비롯하여 메탈사업부, 건재유통사업부, TFT팀을 두고 종합건축자재기업으로 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고객이 필요한 것을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고객의 매출과 브랜드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제공하고 있습니다. 향 후 근년안에 모든 건축자재를 아우르는 국내 최고의 종합건축자재기업으로써 면모를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주)로자는 고객님들에게 사랑받는 기업, 가장 선호하는 기업이 되는 그 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늘 초심과 겸손을 잃지 않고 우리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기업, 더 나아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주)로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로자 대표이사    김 이 행

GOOD : 기본을 존중하고 근본을 아끼는 으뜸 건축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