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고양점 하역장

IKEA는 1953년 잉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가 설립했고, 스웨덴의 숲이 우거진 도시, 엘름훌트에서 통신판매 카탈로그 회사로 출발했습니다. 현재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합리적 가격, 디자인, 편안함을 전하는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가 되었죠. 단출하게 시작해서 먼 길을 걸어왔지만,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IKEA의 비전만큼은 여전히 변함이 없어요.

Parking Facilities

Material: Riconal

Manufacture: ROSER

경기도 일산, Korea
2017

IKEA는 집에서의 더 나은 생활을 만들고자 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IKEA의 문화는 열정, 함께하기, 그리고 ‘할 수 있다’는 적극적인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하죠. IKEA는 항상 긍정적인 자세로 더 새롭고 나은 방식을 찾습니다. 플랫팩 포장이 가능한 의자를 디자인하고, 모두가 낮은 가격에 구매 수 있는 LED전구를 만드는 것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죠.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IKEA 비전은 고객 뿐 아니라 IKEA 코워커, 공급업체에서 일하는 사람들까지 포함합니다.

RIVERCLACK – ROOFING SYSTEM

Watch Video

IKEA 비전은 단순히 홈퍼니싱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섭니다.

IKEA는 사람과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소재를 제공받는 공급처에 투자하고, 고객이 집에서 보다 지속가능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을 선보이는 것도 이에 포함되죠.

2017

Business period

2,780㎡

Input quantity

“IKEA 제품은 훌륭한 디자인, 우수한 기능을 갖추고, 지속가능하며, 좋은 품질과 낮은 가격에 제공되어야 하죠. 이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홈퍼니싱 제품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한 IKEA의 ‘데모크래틱 디자인’ 철학입니다”

IKEA, Design

“보다 많은 사람들을 위하여 멋진 디자인과 기능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지구는 우리의 유일한 보금자리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우리의 관심과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죠. 불평등한 사회는 공평한 기회를 앗아가고, 차별과 편견은 사람들을 소외시키고 있어요. 그리고 기후변화로 지구는 더 이상 삶을 이어갈 수 없는 환경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구의 미래는 우리 스스로가 만들어나갈 수 있어요. IKEA는 10억 명의 사람들이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로 결심했습니다.